마샬 킬번 2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기 (Marshall Kilburn II Portable Bluetooth Speaker Review)
마샬 킬번 2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기 (Marshall Kilburn II Portable Bluetooth Speaker Review)
1. 스피커를 샀다!
사실 내 것은 아니다. 요즘 계속 내가 산 물건은 없고 도와주거나 사주는 쪽인 것 같다. 친구가 샀다. 대신 내가 직구를 도와주었기 때문에 내가 산 거나 마찬가지다. ㅋ 가격은 미 아마존에서 현대카드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해 169.99 달러. 난 막귀라서 음향기기를 잘 모른다. 그냥 에어팟이면 충분하고 아이폰, 아이패드, 노트북 스피커면 충분하다. 그래서 이번 리뷰는 친구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사진도 친구가 찍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내 감성은 아니다. 디포커싱이 아주 잘 되어 있다. 근데 배경이 기숙사라 그런지 여관 냄새가 난다.....; 아무리 모자이크를 해도 가려지지 않는 여관 감성.
2. 사진 후기
박스다. 안 부서지고 잘 왔다.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통합 번역된 설명서 및 마샬 본체 그리고 플러그 킬번 1 시절에는 AUX 케이블도 동봉되어 있다고 하던데 킬번 2부터는 빠져서 그냥 플러그랑 설명서만 있다.
220V 플러그가 기본 구성품이어서 변압기를 살 필요가 없다. 개꿀
전원 플러그를 꽂고 충전하면 베터리 게이지가 올라간다.
블루투스 버튼을 2초 정도 누르면
스마트폰과 페어링 된다. 처음에 버튼을 계속 눌러도 연결이 안 되어서 고장 난 줄 알았다. 알고 보니 볼륨 버튼을 한 번 올려주면 동작하는 구조였다.
킬번의 장점은 역시 휴대성이다. 근데 들고다닐 일 이 있을까?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인다. 하지만 털이 빨간색이라서 조금이라도 빠지면 눈에 띈다...
그리고 가죽 스트랩은 나사로 고정되어있어 손으로 탈부착은 어렵다.
3. 종합 후기
마지막 사진은 여관 감성 침대 시트 위에서 에어팟 프로와 함께ㅋ
친구가 올해 몇 번 있었던 할인을 놓치고 손가락만 빨면서 기다린 결과 드디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때 크게 할인하는 것을 보고 바로 구매했다고 한다.(내 도움을 받아서ㅋ) 포터블 스피커로 보스 사운드링크 리볼브 플러스나 뱅앤 울룹슨 베오플레이 M3를 고려하고 있었는데 여러 군데 돌아다니면서 청음 해본 결과 마샬 킬번2와 마샬 스탠모어2가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청음은 주관적이어서 이 정도 까지만.... 이마트 등등 많은 곳에서 들어볼 수 있다.
참고로 마샬 킬번 2는 에어플레이를 지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하나의 아이폰에서 에어팟으로 음악을 듣고 있을 때 킬번 2로는 들을 수 없다. 듣는 데 지장은 없지만 요즘 나오는 제품들을 보면 에어플레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뭔가 조금 아쉽다. 에어플레이가 중요한 사람은 유무를 잘 고려해서 선택해야 할 것 같다. 아무튼 휴대성 좋고 소리 좋으니까 괜찮다.
다음 포스팅은 에어팟 프로가 될 것 같다. ㅋ ㅋ ㅋ ㅋ
그럼 20000~
댓글
댓글 쓰기